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무심사암보험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0-18 19:52: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9


무심사암보험

 

삼성화재암보험유비무암

 

보장이좋은암보험

 

암보험 유병자보험

 

현대해상화재보험암보험

 

 

은퇴를 하여 수입이 없는 노후에 보험료 납입을 하지 못하여 자칫 보장도 받을 수 없는 상황이 올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고액 암에 대한 범위도 회사별로 조금씩 다르고 요즘은 발생 빈도가 잦은 특정암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도 있으니 보장하는 암의 종류를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같은 연령대의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보험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보험료 이야기를 꺼내게 됩니다. 암보험은 한살이라도 젊었을 때 가입해야 한다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세요? 국민들의 의료비 경감을 위한 사회복지제도라고 할 수 있지만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치료 항목에 해당하는 것으로 실제로 의료기관에서 많이 행해지고 있는 정밀 검사, 첨단 수술법, 신약 처방 등은 비급여로 환자가 직접 부담하고 있어 만만치 않은 치료비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진료비가 갈수록 증가하는 데에는 의학기술의 발달로 국민건강보험 적용이 되지 않는 비급여 치료비가 늘고 있고 치료받으면서 5년 이상 생존하는 환자들의 비율이 올라가 이에 따른 치료기간이 길어지면서 더 많은 의료비용이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기소멸성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암에 걸리지 않으면 냈던 보험료는 모두 없어지니 아깝다고 하는 가입자들이 있습니다. 상품마다 가지고 있는 장점 뿐만 아니라 단점까지 객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야 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암보험은 대부분 가입 후 90일 이후부터 효력이 발생하고 가입금액의 50%만 지급하는 기간도 보험사별로 1년 또는 2년으로 달라서 미리 여유 있게 가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만기환급형은 보험만기시에 납입한 금액을 어느정도 돌려받을 수 있지만 순수보장형은 납입 보험료가 순수하게 보장에만 사용되기 때문에 환급되지 않는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생존율이 올라간다는 것은 환자나 가족에게는 분명 기쁜 소식이지만 그만큼 치료기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이에 따른 진료비용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갱신형으로 가입하면 처음에는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를 내지만 연령이 올라갈수록 얼마나 보험료가 인상될 지 알 수가 없고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계속 내야 하기 때문에 또 다른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은 적립금이 들어있어 보험기간이 끝날 때 납입한 보험료의 일부 또는 전액을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